[광고] CYPHERPUNKS님 안녕하십니까? 난타입니다.

이노커뮤니케이션 webmaster at mailpartner.co.krnet
Thu Nov 29 10:13:38 PST 2001

난타 설문조사  안녕하세요, 난타입니다.
 현재 난타에서는 '난타와 함께 하는 난타 스쿨'을 기획하고 있습니다. 그에 앞서 학생 여러분들의 의견을 들어 보고자 합니다. 성실히  답변을 해 주시는 분께는 추첨을 통하여 현재 난타 전용관에서 매일 공연중인 '난타' 공연 초대권을 선물로 드립니다.

 1. 난타(어린이 난타)를 알고 있습니까?
 ① 알고 있다. ② 모른다.  ③ 확실히는 모르나 들은적은 있다.

 2. 난타를 보고 난 후 느낌은 어땠습니까?
 ① 아주 재미있었다. ② 재미있었다. ③ 보통이다. ④ 이해하지 못하겠다.
 ⑤ 재미없었다.
 ⑥ 본적 없다. (앞으로 난타를 보고 싶은가요? 예  , 아니오 )

 3. 어느 부분이 가장 재미있습니까?
 ① 길놀이 (4명의 요리사들이 자장면 배달통, 냄비, 물통 등을 두드리며 사물놀이 하는 장면)
 ② 도마씬 (4명의 요리사들이 도마를 치며 서로의 솜씨를 겨루는 장면)
 ③ 북씬 (4명의 요리사들의 북을 치며 축제를 하는 장면)
 ④ 전부 다  ⑤ 기타 (자세히 써주세요 )

 4. 난타에서 연주하는 리듬이 우리 고유의 사물놀이 가락인 것을 알고 있습니까?
 ① 알고 있다. ② 모른다. ③ 관심 없다.

  '난타(亂打)'란 권투시합의 난타전처럼 마구 두드린다는 뜻입니다.  '난타'는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드라마화 한 작품으로써 한국 최초의 Non-Verbal Performance입니다.  '난타'는 한국의 사물놀이를 서양식 공연양식에 접목한 작품으로서 대형 주방을 무대로 하여 네 명의 요리사가 등장하여 결혼 피로연을 위한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각종 주방기구 즉 냄비, 후라이팬, 접시 등을 가지고 사물놀이를 연주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  '난타'는 전체적으로 사물놀이의 리듬이 갖고 있는 원시적 폭발력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힘과 속도감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. 전반적으로 리듬과 비트로 구성된 작품이면서도 뚜렷한 줄거리와 드라마가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.

 5. 직접 연기를 하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합니까?
 ① 재미있을 것이다. 한번 해 보고 싶다.  ② 그냥 구경하는 것으로 만족한다. ③ 별로 관심 없다.

 6. 만약에 '난타와 함께 하는 난타 스쿨'을 학교 특기적성 교육 시간에 한다면 참여할 생각이 있습니까?
 ① 있다. ② 없다. ③ 특기적성교육에 관심 없다.

 7. '난타와 함께 하는 난타 스쿨'을 할 경우 가장 배우고 싶은 것은?
 ① 연기 배우기 ② 사물놀이 장단 배우기 ③ 공연기획 및 진행(무대, 음향, 조명)
 ④ 대본, 스토리 구성 ⑤ 기타 (자세히 써 주세요 )
 8. 인적사항을 적으시면 추첨을 통하여  '난타'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.
 직업  /  초등학교   중학교   고등학교   기타

이름  /

전화  /

E-mail  /

주소  /
 지금까지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, 유익한 난타가 되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.
발표는 12월 3일 난타 홈페이지에서 합니다.

 (주)PMC Production 서울특별시 중구 태평로1가 62-4 조선일보 광화문빌딩(100-101)
 Tel.02-363-5494/5495 Fax.02-363-9572 http://www.nanta.co.kr

  수신거부
  난타의  이메일 마케팅은 이노커뮤니케이션이 함께 했습니다.
 광고문의 : 이노커뮤니케이션  mailpartner.co.kr / (02)6351-7500
  Copyright 2001 Amail, Inc, webmaster at mailpartner.co.kr